´Ù½î½Ã½ºÅÛ(www.3ds.com)Àº ½Å±Ô ºê·£µå ¡®¾²¸®µð¿¢»çÀÌÆ®(3DXCITE)¡¯¸¦ ¹ßÇ¥Çß´Ù. ÀÌ´Â Áö³ ÇØ ÀμöÇß´ø ¡®¸®¾óŸÀÓ Å×Å©³î·ÎÁö(RealTime Technology, RTT)¡¯¸¦ 3DÀͽºÇǸ®¾ð½º Ç÷§Æû¿¡ ÅëÇÕÇÏ¿© »õ·Î¿î ºê·£µå·Î ¼±º¸ÀÎ °ÍÀÌ´Ù.
3DXCITE´Â ±â¾÷ PLMÀÇ ¸¶ÄÉÆà ÀÚ»êÀ¸·Î½á È°¿ëÀ» ±Ø´ëÈÇÏ¿© ¸ÅÀÏ »ý¼ºµÇ´Â µðÁöÅÐ ÀÚ»êÀÇ °¡Ä¡¸¦ Áõ°¡½ÃÄÑ ÁØ´Ù. CAD °ü·Ã µ¥ÀÌÅÍ´Â ±âÁ¸¿¡ Á¦Á¶ ¹× °ü·Ã ¿ä±¸»çÇ×, ¿£Áö´Ï¾î¸µ °úÁ¤¿¡¼ ÁÖ·Î »ç¿ëµÆ´Âµ¥, 3DXCITE´Â ÀÌ·¯ÇÑ µ¥ÀÌÅ͵éÀ» ¿µ¾÷, POS(point of sales), ¾ç¹æÇâ ¼î·ë, Àü´ÜÁö, À¥»çÀÌÆ® µî µðÁöÅÐ ÇüÅ·Π°í°´°ú ¸¸³ªº¼ ¼ö ÀÖ´Â ´õ ´Ù¾çÇÑ Á¢Á¡¿¡¼ Àû±Ø È°¿ëÇÒ ¼ö ÀÖ°Ô ÇØÁØ´Ù.
3DÀͽºÇǸ®¾ð½º Ç÷§Æû ÃֽŠ¸±¸®Áî¿Í 3DXCITE¿¡¼ »õ·Î ÅëÇÕµÈ ±â´ÉµéÀº ±âÁ¸ÀÇ PLMÀ» ¶Ù¾î³Ñ´Â ºñÁî´Ï½º Ç÷§ÆûÀ» Á¦°øÇÑ´Ù. ´Ù½î½Ã½ºÅÛÀÇ 3DÀͽºÇǸ®¾ð½º Ç÷§ÆûÀº µðÁöÅÐ ÀÎÅÍ·¢Æ¼ºê ¸¶ÄÉÆðú ¿µ¾÷ °æÇèÀ» À§ÇÑ Á¤¼ÀûÀÎ ÀÚ»êÀ» º¸´Ù âÀÇÀûÀÌ°í ÀÚÀ¯·Ó°Ô »ç¿ëÇÒ ¼ö ÀÖ°Ô ÇØÁØ´Ù. ÄÁ¼³ÆÃÀ¸·Î ½ÃÀÛÇØ ÃÖÁ¾ÀûÀÎ ÀÚ»ê ½Ã°¢È¿¡ µµ´ÞÇÏ´Â ¿öÅ©Ç÷οì Àü¹Ý¿¡¼ 3DXCITE´Â ¿£Áö´Ï¾î¸µ µ¥ÀÌÅ͸¦ °·ÂÇÑ ½Ã°¢Àû °æÇèÀ¸·Î ¹Ù²ãÁØ´Ù.
3DXCITE´Â ¡ãºñÁÖ¾ó HMI(Human Machine Interface) µðÀÚÀÎ, ºñÁÖ¾ó µðÀÚÀÎ ÄÁÇDZԷ¹ÀÌÅÍ µîÀ» Æ÷ÇÔÇÑ ¡®¾÷½ºÆ®¸² ÀͽºÇǸ®¾ð½º(Upstream Experience) ¡ãºñÁÖ¾ó ¼¼ÀÏÁî ¸Å´ÏÁö¸ÕÆ® ºÏ, ºñÁÖ¾ó Ç÷¡±×½Ê ½ºÅä¾î¸¦ Æ÷ÇÔÇÑ ¡®¿µ¾÷ ¹× POS ÀͽºÇǸ®¾ð½º(Sales & POS Experiences) ¡ãºñÁÖ¾ó ÆÛ½º³Î ¼îÆÛ¿Í ºñÁÖ¾ó À¥ ÄÁÇDZԷ¹ÀÌÅ͸¦ Æ÷ÇÔÇÑ ¡®ÄÁ¼ö¸Ó Àú´Ï ÀͽºÇǸ®¾ð½º(Consumer Journey Experiences) µîÀ¸·Î ±¸¼ºµÈ´Ù.
·Îº£¸£Åä ½¦Æ²·¯(Roberto Schettler) ´Ù½î½Ã½ºÅÛ 3DXITE CEO´Â ¡°¿¹¼ú¿¡¼ »ê¾÷ȱîÁö ´õ ±¸Ã¼ÀûÀ¸·Î ¸»ÇÏÀÚ¸é ÃÖÃÊÀÇ ¾ÆÀ̵ð¾î¿¡¼ µðÁöÅÐ ¸¶ÄÉÆðú ¿µ¾÷ ä³Î±îÁö ¿ì¸®´Â ¼ÒºñÀÚµéÀ» À§ÇÑ ÈïºÐ ±× ÀÚü¸¦ ¼³°èÇÒ ¼ö ÀÖ´Ù¡±¸ç, ¡°´Ù½î½Ã½ºÅÛÀÇ V6 ¾ÆÅ°ÅØÃÄ¿Í 3DÀͽºÇǸ®¾ð½º Ç÷§ÆûÀº °æÇèÀÇ ½Ã´ë¿¡ »ê¾÷ÀÇ ±Ù°£À» »Ñ¸®Â° ¹Ù²ã³ª°¥ °ÍÀÌ´Ù. 3DXCITE¸¦ ÅëÇØ °í°´µé¿¡°Ô Á¦°øÇÒ °¡Ä¡ÀÇ ÆøÀ» ´õ¿í ³ÐÈú ¼ö ÀÖ°Ô µÆÀ¸¸ç, °æÇèÀÇ ½Ã´ë¸¦ ¼±µµÇÑ´Ù´Â ´Ù½î½Ã½ºÅÛÀÇ ºñÀü ½ÇÇö¿¡ ÇÑ °ÉÀ½ ´õ ´Ù°¡¼°Ô µÆ´Ù¡±°í ¸»Çß´Ù.
ÇÑÆí 3DXCITE´Â 5¿ù 15ÀϺÎÅÍ 16ÀϱîÁö µ¶ÀÏ ¹ÀÇî¿¡¼ °³ÃÖ µÇ¾ú´ø ±¹Á¦ 3D ½Ã°¢È ¼Ö·ç¼Ç Çà»çÀÎ ¡®EXCITE 2014¡¯¿¡¼ ¹ßÇ¥µÆÀ¸¸ç, ´õ ÀÚ¼¼ÇÑ ³»¿ëÀº ȨÆäÀÌÁö(www.3ds.com/3dxcite)¿¡¼ È®ÀÎ °¡´ÉÇÏ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