¸¶ÀÌÅ©·Î¼ÒÇÁÆ® (Microsoft, ÀÌÇÏ MS)ÀÇ À©µµ¿ì 10 (Winodws 10) ¿î¿µÃ¼Á¦°¡ ¿ÃÇØ ¿©¸§ ÁîÀ½ °ø°³µÉ °ÍÀ¸·Î ¾Ë·ÁÁø °¡¿îµ¥ AMD¸¦ ÅëÇØ º¸´Ù ±¸Ã¼ÀûÀÎ ÀÏÁ¤ÀÌ ¾ð±ÞµÆ´Ù.
¼Ò½ÄÀ» ÀüÇÑ wccftech´Â AMD Lisa su CEO°¡ ÃÖ±Ù ¿¸° ÄÁÆÛ·±½º ÄÝÀ» ÅëÇØ MSÀÇ À©µµ¿ì 10 ¿î¿µÃ¼Á¦°¡ ¿ÃÇØ 7¿ù ¸» µîÀåÇÒ °ÍÀ¸·Î ¿¹»óµÈ´Ù´Â ³»¿ëÀ» ¾ð±ÞÇß´Ù°í ÀüÇß´Ù.
±×¿¡ µû¸£¸é ¾ÆÁ÷ ±¸Ã¼ÀûÀÎ »çÇ×Àº ¾Ë·ÁÁ® ÀÖÁö ¾ÊÀ¸³ª MS À©µµ¿ì 10Àº Ãâ½Ã¿Í ÇÔ²² DirectX 12 (ÀÌÇÏ DX12) Áö¿øµµ Æ÷Ç﵃ °ÍÀ¸·Î ¿¹»óÇߴµ¥ ÇöÀç °ø°³µÈ ÇÁ¸®ºä ºôµå¿¡¼µµ DX12 Áö¿øÀÌ Ãß°¡µÇ¾î º¥Ä¡¸¶Å©¸¦ ÀÌ¿ëÇÒ ¼ö ÀÖ´Ù.
ǻó¸¶Å© (Futuremark)°¡ ¾ó¸¶ Àü °ø°³ÇÑ DX12 API ¿À¹öÇìµå (Overhead) Å×½ºÆ®°¡ DX12¸¦ Áö¿øÇÏ¸ç °ÔÀÓ ¿£ÁøÀ¸·Î´Â ¾ð¸®¾ó ¿£Áø 4 (Unreal Engine 4) µîÀÌ DX12¸¦ Áö¿øÇÒ °ÍÀ¸·Î ¾Ë·ÁÁ³À¸³ª Áö¿ø ŸÀÌƲÀº ¿ÃÇØ ¸»ÀÌ µÇ¾î¾ß µîÀåÀÌ °¡´ÉÇÒ °ÍÀ¸·Î ³»´ÙºÃ´Ù.
¹°·Ð À©µµ¿ì 10 (Windows 10) Ãâ½Ã·Î DX12°¡ Áö¿ø °¡´ÉÇصµ Áö±Ý ´çÀåÀº À̸¦ È°¿ëÇÏ´Â °ÍÀÌ ¸¹Áö ¾Ê´Ù. Áö¿ø °ÔÀÓÀ̳ª Á¦¹Ý ȯ°æµµ °®Ãß¾îÁöÁö ¸øÇÑ ¸¸Å DX12 Áö¿ø °ÔÀÓ µîÀå Àü±îÁö´Â Å« ¿µÇâ·ÂÀ» Çà»çÇϱâ´Â ¾î·Á¿ï °ÍÀ¸·Î Àü¸ÁÇß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