³ëÆ®ºÏ¿ë ÁöÆ÷½º GX 980°ú °°Àº ¿¹¿Ü°¡ ÀÖÁö¸¸, ´ëºÎºÐÀÇ ÀϹÝÀûÀÎ ³ëÆ®ºÏ¿ë ±×·¡ÇÈ Ä«µå(GPU)´Â µ¥½ºÅ©Å¾¿ë°ú ¸ðµ¨¸íÀº µ¿ÀÏÇÏ´õ¶óµµ ¸ð¹ÙÀÏ¿ëÀÓÀ» ³ªÅ¸³»´Â Á¢»ç°¡ »ç¿ëµÇ¸ç, ¹ß¿°ú ¼ÒºñÀü·ÂµîÀ» °¨¾ÈÇØ ¼º´ÉÀÌ ´Ù¿î±×·¹À̵åµÇ±â ¸¶·ÃÀÌ´Ù.
ÃÖ±Ù¿¡´Â ÀÌ°°Àº ÀÌÀ¯·Î ºÎÁ·ÇÑ ³ëÆ®ºÏÀÇ °ÔÀÓ ¼º´ÉÀ» °³¼±Çϱâ À§ÇØ µ¥½ºÅ©Å¾¿ë ±×·¡ÇÈ Ä«µå¸¦ »ç¿ëÇÏ´Â ¿ÜÀå ±×·¡ÇÈ µ¶(Dock) Áö¿ø ¸ðµ¨µéÀÌ ³ª¿À°í ÀÖÁö¸¸ ³ëÆ®ºÏ Á¦Á¶»çº°·Î °³¹ßµÇ´Ùº¸´Ï Áö¿ø ¹æ¹ýÀÌ ´Þ¶ó ȣȯ¼ºÀÌ º¸ÀåµÇÁö ¾Ê´Âµ¥, AMD¿¡¼ ³ëÆ®ºÏ¿ë ¿ÜÀå ±×·¡ÇÈ µ¶ÀÇ Ç¥ÁØÈ ÀÛ¾÷À» °èȹ ÁßÀ̶ó´Â ¼Ò½ÄÀÌ ÀüÇØÁ³´Ù.
¿Ü½Åµé¿¡ µû¸£¸é AMD°¡ ÃßÁøÇÏ´Â ³ëÆ®ºÏ¿ë ¿ÜÀå ±×·¡ÇÈ µ¶Àº ¿¬°áÀ» À§ÇÑ Ä¿³ØÅÍ¿Í ÄÉÀÌºí ±Ô°Ý, µå¶óÀ̹ö µîÀ» Æ÷ÇÔÇÏ°í ÀÖ´Â °ÍÀ¸·Î ¾Ë·ÁÁ³À¸¸ç, ¾ÆÁ÷ AMDÀÇ ¿ÜÀå ±×·¡ÇÈ µ¶ Ç¥ÁØ ÃßÁøÀÌ ¾î´À ¼öÁرîÁö ÀÌ·ïÁ³´ÂÁö´Â È®Àεȹ٠¾øÁö¸¸, Ç¥ÁØÀ» ÁؼöÇÏ´Â ¿ÜÀå ±×·¡ÇÈ µ¶Àº ´Ù¸¥ Á¦Á¶»çÀÇ ³ëÆ®ºÏ°úµµ ȣȯÀÌ °¡´ÉÇÒ °ÍÀ¸·Î Àü¸ÁµÈ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