¿£ºñµð¾Æ¿¡¼ 14ÀÏ °ø°³ ¿¹Á¤ÀÎ °ÔÀÓ ·¹µð µå¶óÀ̹ö °ü·Ã ³»¿ëÀ» ¹ßÇ¥Çß´Ù.
ÇØ´ç µå¶óÀ̹ö´Â ´çÀÏ Ãâ½ÃµÇ´Â °« ¿Àºê ¿ö ÃÖÀûȸ¦ Æ÷ÇÔÇØ È÷Æ®¸Ç III year2, ¾Æ³ªÅ©·ç½Ã½º(The Anacrusis), ±×¸´(GRIT), ¸ó½ºÅÍ ÇåÅÍ ¶óÀÌÁî, 8°³ÀÇ G-Sync ȣȯ ¸ð´ÏÅÍ¿¡ ´ëÇÑ Áö¿øÀÌ Ãß°¡µÈ´Ù.
°ÔÀÓ Áö¿ø¿Ü¿¡ À̹ø °ÔÀÓ ·¹µð µå¶óÀ̹ö¿¡¼´Â ±âÁ¸ DSR(Dynamic Super Resolution)¿¡ AI¸¦ °áÇÕÇÑ DLDSR(Deep Learning DSR) Áö¿øÀÌ Ãß°¡µÈ´Ù. DSR ±â´ÉÀº ¿ä±¸ »ç¾çÀÌ ³ôÁö ¾ÊÀº °ÔÀÓ¿¡¼ ¸ð´ÏÅÍ ÀÌ»óÀÇ Çػ󵵷Π·£´õ¸µ ÈÄ ¸ð´ÏÅÍ Áö¿ø Çػ󵵷Π´Ù¿î »ùÇøµÇØ ±×·¡ÇÈ Ç°ÁúÀ» ³ôÀÌ´Â ±â¼úÀÌ´Ù.
¸ð´ÏÅÍ ÇØ»óµµ¿Í 1:1 ¸ÅĪ ·£´õ¸µº¸´Ù Ç°ÁúÀº ³ô¾ÆÁöÁö¸¸ ´Ù¿î »ùÇøµ °úÁ¤¿¡¼ Ç°Áú ÀúÇÏ°¡ ¹ß»ýÇÒ ¼ö ÀÖ°í, °íÇØ»óµµ ¿øº» ·£´õ¸µ °úÁ¤¿¡¼ ¾î¿ ¼ö ¾øÀÌ ¼º´É ÀúÇÏ°¡ µ¿¹ÝµÇ´Âµ¥, ¿©±â¿¡ RTX ½Ã¸®ÁîÀÇ ÅÙ¼ ÄÚ¾î ±â¹Ý AI ÀÛ¾÷À» ´õÇØ ¼º´É°ú µðÅ×ÀÏÀ» ÀâÀº °ÍÀÌ ¹Ù·Î DLDSR. ÇØ´ç ±â´ÉÀº 1¿ù 14ÀÏ ¹èÆ÷ ¿¹Á¤ÀÎ °ÔÀÓ ·¹µð µå¶óÀ̹ö ¼³Ä¡ ÈÄ Á¦¾îÆÇÀÇ 3D ¼³Á¤ -> DSR ÆÑÅÍ ¿É¼Ç¿¡¼ DLDSRÀ» ¼±ÅÃÇØ Àû¿ëÇÒ ¼öÀÖ´Ù.
Ãß°¡·Î ¸ðµù Ä¿¹Â´ÏƼ¿ÍÀÇ Çù¾÷À» ÅëÇØ ±íÀÌ ±â¹ÝÀÇ ÇÁ¸®½ºÅ¸ÀÏ ÇÊÅÍ, SSAO(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), ´ÙÀ̳ª¹Í DOF, SSRTGI (Screen Space Ray Traced Global Illumination), ·¹ÀÌ Æ®·¹ÀÌ½Ì ¸®¼¼À̵å ÇÊÅ͵µ ¾÷µ¥ÀÌÆ®µÈ´Ù.
¿£ºñµð¾Æ´Â DLDSR°ú »õ·Î¿î ±íÀÌ ±â¹ÝÀÇ ÇÊÅÍ ±â´ÉÀ» ÅëÇØ °íÀü °ÔÀÓÀ» »õ·Ó°Ô Áñ±æ ¼ö ÀÖÀ» °ÍÀ̶ó°í ÀںνÉÀ» ³ªÅ¸³ÂÀ¸¸ç, Ãß°¡µÇ´Â ÇÊÅÍ ±â´ÉÀº ±âº» Alt +F3 Å°·Î ºÒ·¯³»´Â ÁöÆ÷½º ÀͽºÇǸ®¾ð½ºÀÇ ÀΰÔÀÓ ¿À¹ö·¹ÀÌ ¸Þ´º¿¡¼ È°¿ëÇÒ ¼ö ÀÖ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