¿£ºñµð¾Æ(CEO Á¨½¼ Ȳ)°¡ ÁöÆ÷½º(GeForce) RTX30 ½Ã¸®Á °ÔÀ̸ӵ鿡°Ô ¿øÈ°È÷ °ø±ÞÇϱâ À§ÇÑ Ä·ÆäÀÎÀ» ½Ç½ÃÇÑ´Ù°í ¹àÇû´Ù.
Çѵ¿¾È °ÔÀ̸ӵéÀÌ ÁöÆ÷½º RTX 30 ½Ã¸®Áî GPU¸¦ ¼Õ¿¡ ³Ö±â Èûµç »óȲÀÌ À̾îÁ³Áö¸¸, À̹ø ¿£ºñµð¾ÆÀÇ Ä·ÆäÀÎÀ» ÅëÇØ ÁöÆ÷½º RTX 30 ½Ã¸®Áî GPU¸¦ ÇÕ¸®ÀûÀÎ °¡°Ý¿¡ ±¸ÀÔÇÒ ¼ö ÀÖ°Ô µÆ´Ù.
ÁöÆ÷½º RTX 30 ½Ã¸®Áî GPU´Â ¸ôÀÔÇü ·¹ÀÌ Æ®·¹À̽Ì(ray tracing), ¿£ºñµð¾Æ DLSS¸¦ ÅëÇÑ AI ¼º´É ´ëÆø Çâ»ó, °ÔÀÓÀ» ½Â¸®·Î À̲ô´Â ¿£ºñµð¾Æ ¸®Ç÷º½º(Reflex)¸¦ ÅëÇÑ ¹ÝÀÀ¼º, ¿£ºñµð¾Æ ºê·Îµåij½ºÆ®(Broadcast)¸¦ ÅëÇÑ AI ±â¹Ý À½¼º ¹× ºñµð¿À¸¦ Áö¿øÇØ °ÔÀ̸ӵéÀÌ ¿øÇÏ´Â ±Ã±ØÀÇ ¼º´ÉÀ» Á¦°øÇÑ´Ù.
ÇöÀç °¡°Ýºñ±³»çÀÌÆ®¿¡¼ ¿£ºñµð¾ÆÀÇ °ø½ÄÆÄÆ®³Ê»çÀÇ ÁöÆ÷½º GPU Àç°í¸¦ È®ÀÎÇÒ ¼ö ÀÖÀ¸¸ç, ¿£ºñµð¾Æ Ä·ÆäÀÎ ÆäÀÌÁú¸£ ¹æ¹®ÇÏ¸é ´õ ¸¹Àº »óÇ°°ú Á¤º¸¸¦ È®ÀÎÇÒ ¼ö ÀÖ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