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MDÀÇ ±×·¡ÇÈ Ä«µå µå¶óÀ̹öÀÎ 'AMD ¼ÒÇÁÆ®¿þ¾î: ¾Æµå·¹³¯¸° ¿¡µð¼Ç'ÀÇ 24.9.1 ¹öÀüÀÌ ¹èÆ÷µÇ¾ú´Ù.
À̹ø µå¶óÀ̹ö´Â ÇÁ·Î½ºÆ®ÆãÅ©2¿Í °« ¿Àºê ¿ö ¶ó±×³ª·ÎÅ©, ¿öÇì¸Ó 40000 ½ºÆäÀ̽º ¸¶¸° 2, ´õ ½ÉÁî 4 DX11 ¾÷µ¥ÀÌÆ® ÃÖÀûÈ Áö¿øÀÌ ÁÖ¿ä Ư¡ Áß Çϳª´Ù.
ÃֽŠŸÀÌƲ Áö¿ø Ãß°¡ ¿Ü¿¡ À̹ø AMD ¼ÒÇÁÆ®¿þ¾î 24.9.1 ¹öÀü¿¡¼ ´«¿©°Ü º¼ ¶Ç ´Ù¸¥ °ÍÀº µå¶óÀ̹ö Â÷¿øÀÇ ÇÁ·¹ÀÓ »ý¼º ±â¼úÀÎ AFMF2°¡ Å×Å©´ÏÄà ÇÁ¸®ºä¸¦ ¸¶Ä¡°í °ø½Ä Áö¿øÇÏ°Ô µÇ¾ú´Ù´Â °Í.
AFMF2´Â »ç¿ëÀÚ °æÇè¸é¿¡¼ AI·Î ÃÖÀûÈµÈ Ç°Áú Çâ»ó°ú ÇÁ·¹ÀÓ »ý¼º ·¹ÀÌÅϽà °³¼±À» ÅëÇØ ´õ¿í ºÎµå·¯¿öÁø °ÔÀÓ °æÇèÀ» Á¦°øÇϸç, ¶óµ¥¿Â ±×·¡ÇÈÀÌ Å¾ÀçµÈ AMD ¶óÀÌÁ¨ ÇÁ·Î¼¼¼¿¡¼ÀÇ ¿À¹öÇØµå °¨¼Ò, »ç¿ëÀÚ È¯°æ¿¡ µû¶ó ÃÖÀûÈµÈ ¼³Á¤ Á¦°øÀ» Ư¡À¸·Î ³»¼¼¿ì°í ÀÖ´Ù.
¿©±â¿¡ °æ°è¼±¾ø´Â Àüü ȸé Áö¿ø, DX11°ú DX12¿¡ ÀÌ¾î ¹úÄ°ú OpenGL API °ø½Ä Áö¿ø, µð½ºÇ÷¹ÀÌÀÇ ÃÖ´ë Àç»ý ºóµµ¸¦ ÃÊ°úÇÒ °æ¿ì ÀúÁö¿¬ ÇÁ·¹ÀÓ Ä¸ÇÎÀ» È°¼ºÈÇÏ¿© ½ºÅ©¸° Ƽ¾î¸µ Çö»ó ¹æÁö¸¦ À§ÇØ ¶óµ¥¿Â Ä¥ ±â¼ú°úÀÇ »óÈ£ ¿î¿ë¼ºÀ» È®º¸Çß´Ù.
ÇÑÆí, À̹ø ¾÷µ¥ÀÌÆ®¿¡¼´Â Áö¿À¸ÞÆ®¸¯ ´Ù¿î½ºÄÉÀϸµ(Geometric Downscaling)À» µµÀÔÇÏ¿´´Ù. ÇØ´ç ±â¼úÀº ¿øº» Çػ󵵺¸´Ù ³·Àº Çػ󵵷ΠÀç»óµÇ´Â ÄÁÅÙÃ÷¿¡¼ ¹ß»ýÇÏ´Â ½Ã°¢Àû ¾ÆƼÆÑÆ®¿Í ¾Ë¸®¾Æ½ÌÀ» °³¼±ÇÑ´Ù. ÇØ´ç ±â¼úÀº RDNA3 ¾ÆÅ°ÅØó ±â¹Ý Á¦Ç°°ú ¸ðµç DX11 ±â¹Ý ¾îÇø®ÄÉÀ̼ǿ¡¼ È°¿ëÇÒ ¼ö ÀÖ´Ù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