Áö¸à½º µðÁöÅÐ Àδõ½ºÆ®¸® ¼ÒÇÁÆ®¿þ¾î(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)°¡ ¼¼°è ÃÖ´ë ±â¼ú ¹Ú¶÷ȸÀÎ CES 2025¿¡¼ ¿£ºñµð¾Æ ¿È´Ï¹ö½º(NVIDIA Omniverse) Ç÷§Æû°ú °¡¼Ó ÄÄÇ»ÆÃÀ» Teamcenter¿¡ µµÀÔÇÑ Teamcenter® Digital Reality Viewer ¼ÒÇÁÆ®¿þ¾î ¼Ö·ç¼ÇÀ» ¹ßÇ¥Çß´Ù. »õ·Î¿î ¼Ö·ç¼ÇÀº ¿£Áö´Ï¾î¸µ°ú Á¦Á¶ ºÐ¾ß¿¡¼ ³Î¸® »ç¿ëµÇ´Â ¹æ´ëÇÏ°í º¹ÀâÇÑ µ¥ÀÌÅÍ ¼¼Æ®ÀÇ °íÇ°Áú, °í¼º´ÉÀÇ »ç½ÇÀû ½Ã°¢È¸¦ Áö¿øÇÑ´Ù.
¿£ºñµð¾Æ ¿È´Ï¹ö½º¸¦ ±â¹ÝÀ¸·Î ÇÏ´Â Áö¸à½ºÀÇ Teamcenter Digital Reality Viewer´Â °í¼º´É ½Ç½Ã°£ ·¹ÀÌ Æ®·¹ÀÌ½Ì ±â´ÉÀ» Teamcenter¿¡ Á÷Á¢ žÀçÇÑ´Ù. À̸¦ ÅëÇØ ±â¾÷Àº Á¦Ç°ÀÇ »ç½ÇÀûÀÎ ¹°¸® ±â¹Ý µðÁöÅÐ Æ®À©À» ¿øÈ°ÇÏ°Ô ½Ã°¢ÈÇÏ°í »óÈ£ ÀÛ¿ëÇÒ ¼ö ÀÖ¾î ¿öÅ©ÇÃ·Î¿ì ³¶ºñ¿Í ¿À·ù¸¦ ¹æÁöÇÒ ¼ö ÀÖ´Ù.
Áö¸à½ºÀÇ Æ÷°ýÀûÀÎ µðÁöÅÐ Æ®À©¿¡ ±Ø»ç½Ç¼º(photorealism) µµÀÔÀÇ ÀÌÁ¡
Çâ»óµÈ Çö½Ç°¨: °í°´Àº Á¦Ç°ÀÇ ±Ø»ç½ÇÀûÀÎ ¹°¸® ±â¹Ý µðÁöÅÐ Æ®À©À» ½Ã°¢ÈÇÏ°í »óÈ£ ÀÛ¿ëÇÒ ¼ö ÀÖ´Ù. À̸¦ ÅëÇØ Á¦Ç° ¼³°è¿¡ ´ëÇÑ ÀλçÀÌÆ®¸¦ Á¦°ø¹Þ°í Á¦Ç° ¼³°è¸¦ ´õ ±íÀÌ ÀÌÇØÇÒ ¼ö ÀÖ´Ù.
ºñ¿ë°ú ½Ã°£ Àý¾à: Áö¸à½ºÀÇ µðÁöÅÐ Æ®À© ±â¼ú¿¡ ±Ø»ç½Ç¼ºÀ» Ãß°¡ÇÔÀ¸·Î½á °ªºñ½Ñ ¹°¸®Àû ÇÁ·ÎÅäŸÀÔ°ú º°µµÀÇ °¡»ó ȯ°æÀÌ ÇÊ¿äÇÏÁö ¾Ê°Ô µÈ´Ù. ÀÌ·Î½á °í°´Àº ºñ¿ëÀ» Å©°Ô Àý°¨ÇÏ°í ½ÃÀå Ãâ½Ã ±â°£À» ´ÜÃàÇÒ ¼ö ÀÖ´Ù.
¿øÈ°ÇÑ Çù¾÷: TeamcenterÀÇ ¾ÈÀüÇÑ ½Ç½Ã°£ Çù¾÷ ±â´ÉÀº ¸ðµç ÀÌÇØ°ü°èÀÚ°¡ ÃֽŠÁ¤º¸¸¦ °øÀ¯ÇÏ°í ¾÷µ¥ÀÌÆ®ÇØ ¸ðµç »ç¶÷ÀÌ ÃֽŠµ¥ÀÌÅÍ·Î ÀÛ¾÷ÇÒ ¼ö ÀÖµµ·Ï Áö¿øÇÑ´Ù.
¶óÀ̺ê 3D µ¥ÀÌÅÍ »óÈ£ ¿î¿ë¼º°ú ÅëÇÕ: ¶óÀ̺ê 3D µ¥ÀÌÅÍ ÅëÇÕÀ¸·Î Á¦Ç° Á¤º¸°¡ Ç×»ó µ¿±âȵŠ¿À·ù¿Í µ¥ÀÌÅÍ ºÒÀÏÄ¡¸¦ ÁÙÀÏ ¼ö ÀÖ´Ù.
°£¼ÒÈµÈ ÀÇ»ç °áÁ¤: Teamcenter¿¡¼ ¸ðµç ½Ã°¢È, ³íÀÇ, º¯°æ »çÇ×ÀÌ ÃßÀûµÅ ºÒÈ®½Ç¼ºÀÌ Çؼҵǰí ÃßÀû¼ºÀÌ Çâ»óµÈ´Ù.
±¤¹üÀ§ÇÑ »ç¿ë »ç·Ê: Teamcenter Digital Reality Viewer´Â ¼³°è¿Í ¿£Áö´Ï¾î¸µºÎÅÍ ¿µ¾÷°ú ¸¶ÄÉÆñîÁö Á¦Ç° ¼ö¸í ÁÖ±âÀÇ ¿©·¯ ´Ü°è¸¦ ÅëÇÕ Ç÷§Æû ³»¿¡¼ Áö¿øÇÑ´Ù.
¿£ºñµð¾Æ ¿È´Ï¹ö½º Ç÷§Æû°ú °¡¼ÓÈ ÄÄÇ»ÆÃÀ» Teamcenter¿¡ µµÀÔÇÑ Teamcenter Digital Reality Viewer´Â ¿£Áö´Ï¾î¸µ°ú Á¦Á¶ ºÐ¾ß¿¡¼ ³Î¸® »ç¿ëµÇ´Â º¹ÀâÇÑ ´ë±Ô¸ð µ¥ÀÌÅÍ ¼¼Æ®ÀÇ »ç½ÇÀûÀÎ °íÇ°Áú, °í¼º´É ½Ã°¢È¸¦ Áö¿øÇÑ´Ù.
PLM°ú µðÁöÅÐ Æ®À©¿¡ È®Àå °¡´ÉÇÑ »ç½Ç¼º Á¦°ø
Teamcenter Digital Reality Viewer´Â ¿£ºñµð¾ÆÀÇ ½Ã°¢È ±â¼ú°ú Áö¸à½ºÀÇ ¾ÈÀüÇÑ Å¬¶ó¿ìµå ÀÎÇÁ¶ó¸¦ °áÇÕÇØ ½Ç½Ã°£ ·¹ÀÌ Æ®·¹À̽ÌÀ» À§ÇÑ ¿£ºñµð¾Æ ¿È´Ï¹ö½º¿Í ¿£ºñµð¾Æ °¡¼Ó ÄÄÇ»ÅÍ ±â´ÉÀ» ÅëÇÕÇØ ¿Âµð¸Çµå ÄÄÇ»Æà ±â´ÉÀ» Á¦°øÇÑ´Ù. Áß¾Ó ÁýÁß½Ä Å¬¶ó¿ìµå ±â¹Ý GPU Ŭ·¯½ºÅÍ´Â ¸ðµç »ç¿ëÀÚ¿¡°Ô ÀÏ°üµÈ °í¼º´É ½Ã°¢È ±â´ÉÀ» º¸ÀåÇÑ´Ù. ÀÌ Å¬¶ó¿ìµå ±â¹Ý ¼ºñ½ºÇü ·»´õ¸µ ¾ÆÅ°ÅØó¸¦ ÅëÇØ °í°´Àº Çϵå¿þ¾î¿Í ¼ÒÇÁÆ®¿þ¾î °ü¸® ºÎ´ã ¾øÀÌ Æ¯Á¤ ÀÛ¾÷°ú »ç¿ë »ç·Ê¿¡ ÁýÁßÇÒ ¼ö ÀÖ´Ù.
Á¦Á¶¾÷ü´Â Teamcenter Digital Reality Viewer¸¦ ÅëÇØ PLM((Product Lifecycle Management) µðÁöÅÐ ½º·¹µå ¹éº»¿¡ ´ëÇÑ Áö¿øÀ» È°¿ëÇÒ ¼ö ÀÖ´Ù. À̷νá ÀÏ»óÀûÀÎ ½Ã°¢È¿¡ »ç¿ëµÇ´Â ¸ÖƼ CAD µ¥ÀÌÅÍ¿¡ Çö½Ç°¨À» ºÎ¿©ÇÒ ¼ö ÀÖ´Ù. ÀÌ ±â´ÉÀº µðÁöÅÐ Æ®À©¿¡ ´õ ³ôÀº Ãæ½Çµµ¿Í ÄÁÅؽºÆ®¸¦ Ãß°¡ÇØ ¼³°è, °ËÅä, Çù¾÷À» À§ÇÑ ´õ¿í ¸ôÀÔ°¨ ÀÖ´Â °æÇèÀ» Á¦°øÇÑ´Ù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