¼¼°è¸¦ ¼±µµÇÏ´Â ½Ç½Ã°£ 3D ÄÜÅÙÃ÷ Á¦ÀÛ ¹× ¼ºÀå Ç÷§Æû À¯´ÏƼ(NYSE: U)ÀÇ ´ëÇ¥ÀûÀÎ ±Û·Î¹ú °³¹ßÀÚ ÄÁÆÛ·±½º ‘À¯³ªÀÌÆ® ¼¿ï 2025’°¡ 15ÀÏ ÄÚ¿¢½º¿¡¼ ¸·À» ¿Ã¸°´Ù.

À̹ø ‘À¯³ªÀÌÆ® ¼¿ï 2025’¿¡¼´Â ±¹³»¿Ü À¯´ÏƼ Àü¹®°¡µéÀÌ ¼±º¸ÀÌ´Â ´Ù¾çÇÑ »ç·Ê Áß½ÉÀÇ ±â¼ú ¼¼¼Ç°ú ÃֽŠÀ¯´ÏƼ ¼Ò½Ä, ¿£Áø ·Îµå¸Ê µîÀ» °øÀ¯ÇÑ´Ù. ¶ÇÇÑ ´Ù¾çÇÑ »ê¾÷ ¿µ¿ª¿¡ Àû¿ëµÇ´Â À¯´ÏƼ Ȱ¿ë »ç·Ê, °³¹ß ³ëÇÏ¿ì µî ½Ç¹«¿¡ À¯ÀÍÇÑ Á¤º¸¸¦ ³ª´«´Ù.
±ÝÀÏ ¿ÀÀü 10½Ã Ű³ëÆ® ¼¼¼ÇÀ¸·Î ¸·À» ¿©´Â ‘À¯³ªÀÌÆ® ¼¿ï 2025’´Â À¯´ÏƼ ÄÚ¸®¾Æ À¯Æ©ºê ä³Î(¸µÅ©)À» ÅëÇØ »ýÁß°èµÉ ¿¹Á¤ÀÌ´Ù. ¼Û¹Î¼® À¯´ÏƼ ÄÚ¸®¾Æ ´ëÇ¥ÀÌ»çÀÇ È¯¿µ»ç¸¦ ½ÃÀÛÀ¸·Î ¸Ë ºê·Ò¹ö±×(Matt Bromberg) À¯´ÏƼ CEO °â »çÀåÀÌ ¾ÈÁ¤¼º, ¼º´É, Å©·Î½º Ç÷§Æû Áö¿ø¿¡ ´ëÇÑ À¯´ÏƼÀÇ ÀÇÁö¸¦ ´ãÀº °³È¸»ç¸¦ ÀüÇÒ ¿¹Á¤ÀÌ´Ù.
ÀÌ¾î ¾Ö´ý ½º¹Ì½º(Adam Smith) À¯´ÏƼ ¿£Áø ºÎ¹® ÇÁ·Î´öÆ® SVP(SVP of Product, Engine)°¡ °³¹ßÀÚµéÀÇ Çǵå¹éÀ» Àû±ØÀûÀ¸·Î ¹Ý¿µÇϰí ÇÁ·Î´ö¼Ç Å×½ºÆ® ȯ°æÀ» °ÅÄ£ Unity 6ÀÇ ÁÖ¿ä ¾÷µ¥ÀÌÆ® ·Îµå¸ÊÀ» °ø°³ÇÑ´Ù. »ù ·ÎÄ¡(Sam Roach) À¯´ÏƼ ÆÄÆ®³Ê ¿£Áö´Ï¾î¸µ µð·ºÅÍ(Director of Partner Engineering)´Â ¿ÃÇØ 4¿ù ¸» Ãâ½Ã ¿¹Á¤ÀÎ Unity 6.1·Î Á¦ÀÛµÈ ÃֽЏ®¾óŸÀÓ µ¥¸ð ‘ÆÇŸÁö Å·´ý’À» ½Ã¿¬Çϸç À¯´ÏƼÀÇ ¹ßÀüµÈ ¼º´ÉÀ» ¼±º¸ÀÏ ¿¹Á¤ÀÌ´Ù.
ÀÌ¿Í ÇÔ²² ³Ø½¼ÀÇ ÃֽŠ±Û·Î¹ú È÷Æ®ÀÛÀ¸·Î ²ÅÈ÷´Â 'µ¥ÀÌºê ´õ ´ÙÀ̹ö'¸¦ °³¹ßÇÑ ¹ÎÆ®·ÎÄÏÀÇ È²ÀçÈ£ ´ëÇ¥°¡ ¿¬»ç·Î µîÀåÇØ À¯´ÏƼ ¿£Áø¿¡ ´ëÇÑ ¹ÏÀ½°ú Unity 6·ÎÀÇ ¼º°øÀûÀÎ Àüȯ °æÇèÀ» ¼Ò°³ÇÑ´Ù. ‘µ¥ÀÌºê ´õ ´ÙÀ̹ö’´Â APV(Adaptive Probe Volume)¸¦ ÅëÇÑ Á¶¸í ¿öÅ©Ç÷Π°£¼ÒÈ, ÇÁ·ÎÁ§Æ® ¿ÀµðÅÍ(Project Auditor)¸¦ ÅëÇÑ ¼º´É º´¸ñ ±¸°£ ÆÄ¾Ç µî Unity 6 Ãֽбâ¼úÀ» ÅëÇÑ Áö¼ÓÀûÀÎ °³¹ß ÇÁ·Î¼¼½º ÃÖÀûȸ¦ ÁøÇàÇØ¿ÔÀ¸¸ç, °³¹ß ÃÊâ±âºÎÅÍ Áö±Ý±îÁö È¿À²ÀûÀÎ °³¹ßÀ» À§ÇØ À¯´ÏƼ ¿£ÁøÀ» »ç¿ëÇØ¿Â °æÇèÀ» ÀüÇÒ ¿¹Á¤ÀÌ´Ù.
¹Î°æÁØ À¯´ÏƼ Àδõ½ºÆ®¸® »ç¾÷ º»ºÎÀåÀº ÀÚµ¿Â÷, Á¦Á¶/°Ç¼³, Ä¿¸Ó½º, ÀÇ·á µî ´Ù¾çÇÑ »ê¾÷¿¡¼ Ȱ¿ëµÇ´Â À¯´ÏƼ »ç·Ê¿Í 3D ÄÜÅÙÃ÷¸¦ ¹ÙÅÁÀ¸·Î ÇÑ ÀÎÅÍ·¢Æ¼ºê °æÇèÀÇ È¿°ú µî¿¡ ´ëÇØ ¹ßÇ¥ÇÑ´Ù. LGÀüÀÚ CTO ¼Ò¼Ó ÃÖÀ纹 ¸®µåÀÇ À¯´ÏƼ ±â¹Ý Â÷·®¿ë ¼Ö·ç¼Ç °³¹ß »ç·Ê ¹ßÇ¥µµ ¿¹Á¤µÇ¾î ÀÖ´Ù.
Æ®·¹¹ö Ä·º§(Trevor Campbell) À¯´ÏƼ APAC µð¸Çµå ±¤°í »ç¾÷ºÎ ÃѰý(Head of APAC Demand, Ads Revenue)Àº ¾Û ºñÁî´Ï½º ¼ºÀåÀ» Áö¿øÇϱâ À§ÇÑ À¯´ÏƼ ±×·Î¿ì ¼Ö·ç¼Ç ¼Ò°³ ¹× °æÀï·Â¿¡ ´ëÇØ ¼Ò°³ÇÒ ¿¹Á¤ÀÌ´Ù.
À¯´ÏƼ ±â¹Ý °ÔÀÓ ÇÁ·ÎÁ§Æ®ÀÇ Æ÷½ºÆ®¸ðÅÛ ¼¼¼Çµµ ÁøÇàµÈ´Ù. ¡ãÃÖ±Ù ¹Ì±¹ ÀεðÄÉÀ̵å(IndieCade) ³»·¯Æ¼ºê»óÀ» ¼ö»óÇÑ ‘¹ÌÁ¦»ç°ÇÀº ³¡³»¾ß Çϴϱ¦ °³¹ßÇÑ 1ÀÎ °³¹ßÀÚ ‘¼Ò¹Ì’, ¡ãPC ¿Â¶óÀÎ °ÔÀÓ ‘´øÀü¾ØÆÄÀÌÅÍ(Dungeon & Fighter)’ÀÇ ¸ð¹ÙÀÏ ¹öÀüÀ» °³¹ßÇÑ ‘³×¿ÀÇÃ(Neople)’ÀÇ ¼³²Çõ Å×Å©´ÏÄà µð·ºÅÍ µîÀÌ ¿¬»ç·Î ³ª¼±´Ù. Àδõ½ºÆ®¸® ¼¼¼Ç¿¡¼´Â ¡ã±èÇöÁØ HDÇö´ëÀÎÇÁ¶óÄÚ¾î Ã¥ÀÓÀÇ ‘¼ºñ½º ¿ª·®°ú »ý»ê¼º Çâ»ó ¹× ¾ÈÀü È®º¸¸¦ À§ÇÑ °í°´ °æÇè VR Ç÷§Æû’, ¡ã´º¹Ìµð¾î ½ºÆ©µð¿À ‘Àå¸éµé’ ±è¼ºÀº °¨µ¶ÀÇ ‘»ý¼ºÇü AI¿Í À¯´ÏƼ ºñÁÖ¾ó ÀÌÆåÆ® ±×·¡ÇÁ¸¦ Ȱ¿ëÇÑ ¹Ìµð¾î ¾ÆÆ® ½ÇÀü Á¦ÀÛ ÆÁ’ µî À¯´ÏƼÀÇ ´Ù¾çÇÑ °¡´É¼ºÀ» ¼Ò°³ÇÑ´Ù.
±Û·Î¹ú ¾÷°è ¸®´õµé°ú ÇÔ²² ¼º°øÀûÀÎ ºñÁî´Ï½º ¼ºÀå Àü·«À» ³ª´©´Â ‘±×·Î¿ì Æ®·¢(Grow Track)’ ¼¼¼Çµµ ÁغñµÇ¾î ÀÖ´Ù. À¯´ÏƼ Àü¹®°¡µéÀÌ ‘°ÔÀÓÀ» ¼º°øÀûÀÎ ºñÁî´Ï½º·Î ¼ºÀå½ÃŰ´Â ¹ý’ºÎÅÍ ‘À¯Àú°¡ ºüÁ®µé ¼ö¹Û¿¡ ¾ø´Â °ÔÀÓ ºñ¹ý’, ‘ÇÏÀ̺긮µå ¼öÀÍÈÀÇ ºñ¹Ð’, ‘À¯Àú°¡ ¹Ï°í º¸´Â ±¤°í, ÇÙ½ÉÀº ¿Ï¼ºµµ ³ôÀº °æÇè’ µî ´Ù¾çÇÑ ÁÖÁ¦·Î ¹ßÇ¥ÇÑ´Ù.
À̹ۿ¡ ‘µ¥¸ð Á¸’Àº ¹°·Ð, À¯´ÏƼ·Î Á¦ÀÛÇÑ Àεð °ÔÀÓÀ» Âü°ü°´µé¿¡°Ô Á÷Á¢ ¼±º¸ÀÏ ¼ö ÀÖ´Â ‘¸ÞÀ̵å À§µå À¯´ÏƼ(Made With Unity) Á¸’, À¯´ÏƼ Àü¹®°¡µé¿¡°Ô ½Ç½À ±â¹Ý Çǵå¹éÀ» ¹ÞÀ» ¼ö ÀÖ´Â ‘ÇÚÁî¿Â Æ®·¹ÀÌ´×’ µî ´Ù¾çÇÑ ÇÁ·Î±×·¥µµ ¸¶·ÃµÈ´Ù.
ÇÑÆí, ‘À¯³ªÀÌÆ® ¼¿ï 2025’ÀÇ ÁÖ¿ä ¼¼¼ÇÀº 5¿ù Áß À¯´ÏƼ °ø½Ä À¯Æ©ºê ä³ÎÀ» ÅëÇØ¼ È®ÀÎÇÒ ¼ö ÀÖ´Ù.